버거킹 사이드메뉴 선데이 초코 아이스크림 리뷰

버거킹은 햄버거가 맛있는 것으로도 사람들한테 유명한데 아이스크림 맛도 햄버거만큼 상당히 훌륭합니다. 어떻게 보면 아이스크림 맛집으로 불러도 괜찮을 정도인데 버거킹에 가서 사이드 메뉴로 선데이 초코 아이스크림을 먹고 어땠는지 리뷰를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버거킹 선데이 초코 아이스크림입니다. 밀크 아이스크림 위에 달콤한 초코 시럽이 뿌려져 있습니다. 이미지로만 봤을 때는 흔하게 볼 수 있는 아이스크림 맛처럼 보일 수 있는데 실제로 선데이 초코 아이스크림을 숟가락으로 한입 퍼먹어보면 정말 되게 신선한 아이스크림의 맛이 느껴집니다.

아이스크림에 어떤 재료를 쓰고 보관했는지는 제가 알 수 없지만 한입 먹었을 때 느껴지는 신선하고 달콤한 느낌은 타 햄버거 브랜드의 아이스크림 품질보다 더 좋게 느껴졌습니다. 아이스크림이 부드럽고 시원하면서 동시에 초코시럽이 합해져서 느껴지는 달콤한 맛의 조화는 디저트로서 제 역할을 하기에 충분했고 햄버거 세트를 다 먹은 후 입가심을 하기에도 상당히 훌륭했습니다.

한입 퍼먹을 때마다 입안에서 느껴지는 밀크 아이스크림과 초코시럽이 합해진 아이스크림의 맛은 인스턴트 맛이 아닌 고급스러운 맛이 났으며 아이스크림만 전문적으로 파는 브랜드와 비교해서도 전혀 밀리지 않을 정도입니다. 비싸지도 않고 간식으로 먹기에 양도 적당한 선데이 초코 아이스크림은 우유와, 초콜릿 맛이 합해진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한테 후회 없는 선택일 것입니다.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