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터리 생고기에 가서 고기를 2인분 이상 주문하게 되면 계란찜이 사이드 메뉴로 나옵니다. 따로 주문을 하지 않아도 계란찜이 서비스로 제공되어서 식사를 더 맛있게 할 수 있는데 엉터리 생고기의 계란찜은 맛이 어떤지 글로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엉터리 생고기 계란찜입니다. 아주 예전에 제가 엉터리 생고기 집에 갔을 때는 치즈 계란찜이 나왔는데 현재는 일반 계란찜으로 나옵니다. 고기를 구워 먹으면서 계란찜이랑 같이 먹은 적은 엉터리생고기 식당이 처음이었는데 생각보다 잘 어울립니다. 이 집 계란찜은 부드럽고 담백하면서 동시에 촉촉한 느낌이 있어서 식사를 하는 동안에도 식욕을 자극해 밥을 먹고 싶게 만들어줍니다.
같은 계란찜에 무슨 차이가 있냐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 엉터리생고기는 계란찜 요리도 잘 만드는 편입니다. 고기를 주문하면 손님들 테이블마다 기본적으로 1개씩 나오는 사이드 메뉴여서 그런지 고기만큼이나 맛이 좋습니다. 계란찜 안에 치즈가 들어가지 않아서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간이 잘돼있어 짭짤한데 집에서 먹는 계란찜보다 훨씬 맛있습니다.
엉터리생고기에 가신다면 음식으로 나오는 계란찜을 고기와 한 번 같이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불판 위에서 잘 익은 부드러운 고기의 육즙과 짭짤하고 수분기 있는 계란찜의 맛 조화가 이루어져서 한층 더 고소하고 풍미 있는 매력적인 식사를 엉터리생고기에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Tags: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