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고기집 엉터리생고기 삽결살에 직접 가서 먹어본 후기

엉터리생고기 삼겹살 가게에 가게되었습니다. 이 삼겹살 집은 이름만 봤을 때는 뭔가 별로일 것 같은데 가서 음식 맛을 보면 이름과는 다르게 생각보다 맛있습니다. 실제로도 가게에 여러번 갔을 때마다 사람들이 많이 있었던 것을 보면 저와 비슷하게 사람들도 맛있다고 느끼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그러면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불판-위에있는-삼겹살과-식탁에-있는-양파절임

엉터리생고기 메뉴 중에서 삼겹살을 2인분 주문을 했고 식사를 두명이서 하면서 부족하지 않게 먹었습니다. 

이미지에 삼겹살과 양파절임이 같이 보이고 있는데 이 고깃집의 삼겹살은 대표메뉴로 고기 품질이 좋습니다. 고기의 이미지를 보시면 되게 신선해보이고 흰색 마블링이 같이 보이는데 익혀서 먹어보면 이 엉터리 생고기 특유의 매력적인 삼겹살 맛이 납니다. 

엉터리생고기 삼겹살은 마트에서 고기를 구매한 후 집에서 구워먹는 것보다 더 맛있는데  맛을보면 부드러우면서 동시에 적당히 간이 되어있어서 반찬으로 메뉴들과 같이 먹으면 느끼하지 않게 많이 먹을 수 있습니다. 



엉터리생고기-반찬-양파절임-파무침-김치-쌈무-깻잎-상추

고기를 주문하게 되면 같이 나오는 반찬들입니다. 양파절임과 파무침, 김치, 쌈무, 깻잎, 상추가 같이 보이고 있습니다. 삼겹살과 같이 여러 가지 종류의 야채들이 같이 나오는데 기름진 고기와 같이 먹었을 때 야채들을 같이 먹어서 몸에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저는 엉터리생고기 가게에가면 양파, 파무침, 김치들을 고기와 같이 먹는데 양념이 잘되어있는 반찬과 같이 고기를 먹으면 절묘한 맛이 느껴집니다. 삼겹살만 따로 먹을때와는 다르게 맛이 좋아서 만족했습니다.

개인적으로 고기를 구워먹는 것을 되게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번 직접 가보셔서 이 집 특유의 고기맛을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맛도 괜찮고 양도 적당하게 나오는 집이라 추천하는 고깃집입니다.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