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에서 가격이 비교적 저렴한 맵퍼로니 피자를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가격은 17900원이었고 배달의 민족을 통해서 주문을 한 후 배달을 통해 빠르게 집에서 받게되었습니다.
맵퍼로니 피자의 모습인데 피자위의 토핑을 보면 페퍼로니와 할라피뇨가 올려져 있고 망고 하바네로 소스가 뿌려져 있습니다. 피자를 보자마자 좋은 냄새가 올라왔으며 바로 피자를 먹고 싶은 마음이 들었습니다. 저는 곧바로 피자를 1조각 집어먹었는데 피자에서 매콤하면서 달콤한 맛과 짭짤한 페퍼로니 맛이 느껴졌습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달기만 한 피자보다 살짝 매콤한 맛이 첨가된 피자를 좋아하는데 맵퍼로니 피자의 경우 느끼한 것 없이 피자를 즐길 수 있게 해주는 맛이었습니다. 맵퍼로니 피자를 페퍼로니 피자와 비교했을 때 페퍼로니 피자보다 여러 재료들의 토핑이 더 많이 올려져 있어서 맛의 조화가 느껴졌으며 영양도 더 많이 섭취할 수 있어서 밥 대신에 한 끼 식사로도 손색없을 정도입니다.
도미노피자의 경우 브랜드 피자여서 타 브랜드의 피자보다 가격이 좀 나가는 피자가 많은데 그중에서도 맵퍼로니 피자는 가격이 낮은 편에 속해 2만원이 안되는 금액으로 비교적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피자입니다. 맛도 괜찮고 가성비적인 측면에서도 괜찮은 피자이기 때문에 혼자 먹던가 아니면 두 명이서 먹어도 적당한 양의 괜찮은 피자이니 한번 피자를 드시고 싶으실 때 주문해서 드셔도 괜찮은 피자입니다.
Tags: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