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강추 메뉴 딸기라떼 내돈내산 간단 리뷰

스타벅스에서 딸기라떼 메뉴가 등장해서 먹어보았는데 상당히 괜찮았습니다. 아무래도 이 메뉴를 혼자만 알고 있기에는 아쉬울 것 같아서 다른 사람들한테도 소개해 보려고 하는데 아직 스벅에서 이 메뉴를 맛보시지 않은 사람이 있다면 한번 들러서 마셔봐도 좋을 메뉴라 생각합니다.




분홍색-딸기라떼-정면-이미지

스타벅스 딸기라떼 사진입니다. 제가 주문한 사이즈는 Tall 사이즈이며 가격은 6,500원이었고 355ml 양 기준으로 칼로리가 150kcal 정도 됩니다. 음료를 처음에 받았을 때는 흰색 우유와 빨간색 부분으로 있었는데 빨대를 이용해 섞었더니 보기 좋게 이쁜 분홍색으로 딸기라떼의 색이 변했습니다. 

이 음료는 부드러운 우유와 딸기의 과육이 합해져서 영양가도 있으며 식사 대용으로 먹어도 좋습니다. 스벅 음료가 그렇듯이 딸기라떼도 고급 진 맛이 나는데 인스턴트 같은 그런 맛이 강하게 나지 않고 상큼한 딸기와 신선한 우유가 조화롭게 잘 합해져서 깔끔한 딸기우유와 비슷한 맛이 납니다.

타 브랜드의 카페에서 딸기라떼와 비슷한 것을 많이 먹었는데 제 경험상으로는 스벅 딸기라떼 메뉴가 신선하고 더 깔끔한 맛이 났습니다. 이 메뉴는 제가 개인적으로 많이 만족한 음료라 다음번에는 우유 대신에 두유를 조합시켜서 딸기라떼를 한번 주문해서 즐겨보려고 합니다.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