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자메이카 통다리구이 반마리 솔직한 리뷰

평소 자주 먹던 bbq 치킨에서 기름에 튀긴 치킨 위주로 주문하다가 구운 치킨인 자메이카 통다리구이 반마리를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보통 치킨 주문을 할 때 1마리는 많이 시켜서 익숙한데 이번에 주문한 자메이카 통다리구이 반마리는 어떤 음식인지 한번 보겠습니다.




bbq-자메이카-통다리구이-반마리

 
BBQ 자메이카 통다리구이 반마리로 박스에 닭고기 2조각이 들어있습니다. 육안으로 봤을 때 되게 잘 구워졌고 양념이 잘 된 닭고기의 느낌이 납니다. 보통 BBQ 치킨을 떠올리면 잘 튀겨진 튀김 느낌의 치킨이 강한데 자메이카 통다리구이는 그런 치킨과는 다르게 잘 익혀진 훈제 고기의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이 음식은 빨간색의 양념 소스가 어우러져서 매콤한 맛이 날것 같은데 고기를 집어 들고 한입 먹으니 매콤하면서 살짝 달콤한 맛이 동시에 느껴졌습니다. 자극적이고 스파이시한 느낌의 닭고기 맛은 식욕을 자극하였고 밥과 같이 먹고 싶은 생각이 들게 했습니다.

저는 곧바로 주방에 가서 그릇에 밥을 담고 식탁에 가져온 후에 자메이카 통다리구이와 밥을 같이 먹었는데 맛의 조화가 아주 좋았습니다. 자메이카의 매콤달콤한 소스가 밥과 같이 먹으니 마치 양념이 잘 어우러진 덮밥 같은 느낌이 났습니다. 치킨과 밥을 먹었을 때와는 또 다른 느낌의 맛이었는데 마치 정말 야외에서 텐트를 치고 캠핑을 하면서 훈제 고기를 먹는 느낌도 들었습니다. 

자메이카 통다리구이를 먹으면서 마음에 들었던 점은 소스의 맛도 좋고 고기가 부드러운 것도 있지만 고기 특유의 향이 좋았습니다. 매콤하면서 후추가 잘 가미된 느낌으로 밥과 같이 먹으면서도 입안에서 특유의 훈제 향이 잘 느껴져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평상시에 튀겨진 치킨 위주로 드시는 분들도 있을 것인데 그런 치킨과는 또 다른 bbq치킨의 매력을 느껴보고 싶다면 자메이카 통다리구이 치킨을 추천합니다.

댓글 쓰기

다음 이전